롯데손보-전자랜드, 보증기간연장 보험 '생활파워케어' 출시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롯데손해보험)은 전자유통전문기업인 전자랜드와 함께 전자제품 보증기간연장(EW) 보험서비스(상품)인 ‘전자랜드 생활파워케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전자랜드 생활파워케어는 전자랜드의 14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전제품을 구매 시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 500만 원까지 총 11개로 플랜을 세분화해, 고객의 보험서비스(상품) 선택권을 폭넓게 보장한다.


보험료가 가장 저렴한 10만 원 플랜의 경우 3300 원의 보험료를 가입 시 한 번만 납부(일시납)하면 5년 동안(제조사 무상보증기간 포함) 고장수리비용을 10만 원 한도로 보장한다. 최고급 플랜인 500만 원 플랜의 경우도 8만 1600 원의 합리적인 보험료로 5년 동안 보장이 가능하다.


롯데손해보험은 EW 보험서비스(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지난 2020년 9월부터 판매해온 ‘안심케어’는 올해 초 가입건수 30만건을 돌파하는 등 온라인 플랫폼의 대표적인 생활밀착형 보험서비스(상품)로 자리매김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굴지의 전자유통전문기업인 전자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EW보험 라인업을 확대하고 범위와 대상을 넓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처를 발굴하고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상품)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