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드아울렛에서 ‘아름다운 사랑과 결혼 이야기를 나누세요.’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올랜드아울렛에서 ‘아름다운 사랑과 결혼 이야기를 나누세요.’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부산 기장에 위치한 올랜드아울렛동부산점 등 국내 최대 리퍼브전문 업체 체인인 올랜드아울렛은 총 500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예비 신혼 부부에게 지원하는 ‘힘내라! 신혼부부! 혼수 지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힘내라! 신혼부부! 혼수 지원’ 이벤트는 우리 주변의 선후배, 친인척, 지인, 친구, 회사 동료등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훈훈한 ‘사랑 이야기’를 전달하면 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당사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침대·TV·쇼파·식탁·냉장고·세탁기 등 국내외 유명 가전 가구 혼수 품목이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1등(1명)에겐 1000만원 상당, 2등(3명) 300만원 상당, 3등(5명) 200만원 상당, 4등(10명) 100만원 상당, 5등(20명) 50만원 상당의 혼수품이 각각 증정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8월 한 달 동안 올랜드몰(http://alllandmall.kr)에 청첩장 사본과 사연을 올리면 된다. 당첨 발표는 9월 15일 발표하며 상품인 혼수용품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들 모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준비된다. 부산 기장군 올랜드아울렛동부산점을 비롯해 전국 올랜드아울렛 어디라도 방문하여 올랜드몰에 등록된 사연을 사진 캡처해 직원에게 인증하면 된다.

올랜드아울렛동부산점 김택현 대표는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용기와 함께 박수를 보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예비신혼부부들이 불황과 코로나19상황을 이기고 멋진 결혼생활을 꿈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랜드아울렛은 국내 최대 리퍼브 전문매장으로 전국에 2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리퍼브는 소비자의 단순 변심이나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전시용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재판매하는 매장을 말한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