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웨딩컨벤션 김해점, 김해 최초 식약처 위생등급 '매우 우수' 인증 획득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JW웨딩컨벤션 김해점, 김해 최초 식약처 위생등급 '매우 우수' 인증 획득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JW웨딩컨벤션 김해점 전경. JW웨딩컨벤션 제공 JW웨딩컨벤션 김해점 전경. JW웨딩컨벤션 제공

지난 8일 JW웨딩컨벤션㈜(대표 최정우) 김해점이 김해 지역 웨딩뷔페 최초로 식품의약안전처(식약처) 위생등급제에서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지난달 25일 JW웨딩컨벤션 울산점이 울산 지역 최초로 식약처 위생등급에서 '매우 우수'를 받은데 이어 김해점까지 매우 우수 등급을 받는 쾌거를 이룬 것이다.

위생등급제는 식약처가 2017년 5월부터 전국 음식점의 위생수준을 평가해 매우 우수, 우수, 좋음 3단계로 등급을 부여하는 위생등급제도다. 평가 결과가 90점 이상인 경우에만 매우 우수 등급을 부여 한다.

최정우 대표는 "식품업계에 근무해 쌓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뷔페 음식의 레시피 및 회사 매뉴얼에 따라 지속적인 위생교육, 서비스 교육, 식자재 등을 관리하고 있다"며 "손님이 음식을 먹기 전 뷔페 음식이 세팅되면 나를 비롯한 조리부서장, 영업부서장이 함께 맛을 직접 체크한다"고 전했다.

최 대표는 이어 "JW웨딩컨벤션은 '영남지역 최고의 웨딩 브랜드'라는 슬로건을 걸고 나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들이 협심해 체계적으로 시스템을 관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JW웨딩컨벤션은 최정우 대표이사가 20여 년의 기간 동안 식품 업체에 근무하며 HACCP, 미국 FDA 검열 등, 식품안전에 관련된 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2013년 10월에 경남 김해시 삼정동에 웨딩홀 전문 단독 컨벤션인 JW웨딩컨벤션㈜을 설립했다. 2019년 2월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에 웨딩홀 전문 단독 웨딩컨벤션 2호점을 오픈, 현재 2곳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JW웨딩컨벤션은 김해, 울산에 이어 부산 지역에도 사업 확장을 위해 부지를 물색 중이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