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웨딩컨벤션, 2020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

영남권 최고의 고품격 웨딩·연회 전문 센터로 부상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JW웨딩컨벤션, 2020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영남권 최고의 웨딩컨벤션 업체인 JW웨딩컨벤션이 29일 ‘2020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에서 웨딩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JW웨딩컨벤션(주)는 경남 김해와 울산에 위치한 특급호텔형 웨딩·연회 전문 센터. 넓고 쾌적하면서도 위생적인 공간, 세련된 인테리어, 세심한 고객서비스, 높은 접근성으로 결혼식, 돌잔치, 연회, 컨벤션 등 각종 행사 진행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JW웨딩컨벤션은 또한, 지속적인 직원교육을 통한 고객관리 및 고객만족도가 높은 여러 제휴 업체를 기반으로 다양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랑과 신부, 하객이 함께 즐기는 파티 같은 신개념 웨딩 서비스도 전개한다. 특히 특급호텔 출신 전담 세프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로 맛의 즐거움을 안내한다.

JW웨딩컨벤션은 김해점, 울산점 모두 단독건물형 예식 전용 컨벤션센터로 운영되고 있다. 예식 맞춤형 동선과, 지역 최고의 시설, 특급호텔 수준의 무대장치 및 특수조명을 연출해 영남지역 최고의 웨딩문화를 이끌고 있다.

JW웨딩컨벤션 최정우 대표는 “신랑과 신부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하고 행복한 결혼식을 선사하고자 노력한 결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영화 같은 꿈의 결혼식을 진행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