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웨딩컨벤션, 한국기업데이터 '기술역량 우수인증기업 인증' 획득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JW웨딩컨벤션, 한국기업데이터 '기술역량 우수인증기업 인증' 획득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JW웨딩컨벤션 김해점 전경. JW웨딩컨벤션 제공 JW웨딩컨벤션 김해점 전경. JW웨딩컨벤션 제공

영남 지역 최고의 웨딩브랜드 JW컨벤션(대표 최정우)이 '예식장 하객을 위한 뷔페식단 레시피 개발 기술'과 '고객 맞춤형 웨딩 통합 서비스 제공 기술'이 한국기업데이터(KED)로부터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해 '2020년 기술역랑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기술역랑 우수기업 인증은 한국기업데이터가 기술평가를 수행한 기술력 우수기업에 대해, 기업의 기술역량을 인증하는 서비스다. 기술 전문가가 대상 기술을 기술성·시장성·사업성을 중심으로 심층평가해 기술 신용등급을 부여하는 공인된 기술 인증이다.

JW컨벤션 울산점·김해점이 취득한 2020년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타이틀은 전국 웨딩브랜드 최초의 기술역량 인증이다.

이번 기술역량 평가의 중심이 된 예식장 하객을 위한 뷔페식단 레시피 개발과 고객 맞춤형 웨딩 통합 서비스 제공 기술은 JW컨벤션이 웨딩 고객관리 및 직원교육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고, 웨딩 및 연회행사에 제공되는 뷔페 식재료 관리 및 조리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의미다.

앞서 지난 8월에는 김해·울산 지역 웨딩뷔페 최초로 식품 의약안전처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 등급을 수여받기도 했다.

JW컨벤션 최정우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예식장 방문을 불안해 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위생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JW컨벤션은 울산점과 김해점에 이어 오는 2021년 2월 창원시 진해구에 JW컨벤션 창원 진해점을 그랜드 오픈한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