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진 김해상의회장, 부산대 총동문회장 취임

정태백 기자 jeong12@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박명진 김해상의회장, 부산대 총동문회장 취임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박명진(왼쪽) 김해상공회의소 회장이 지난 27일 부산 동래구 온천동 부산대총동문회관에서 열린 정기총회에서 제40대 회장에 취임했다. 박명진(왼쪽) 김해상공회의소 회장이 지난 27일 부산 동래구 온천동 부산대총동문회관에서 열린 정기총회에서 제40대 회장에 취임했다.

박명진 경남 김해상공회의소 회장이 부산대학교 총동문회장에 취임했다.

신임 박 회장은 부산 동래구 온천동 부산대총동문회관에서 지난 27일 열린 정기총회에서 제40대 회장에 취임했다. 박 회장의 임기는 2년이다.

박 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총동문회 회장으로서 동문 간 소통의 가교 역할과 동문 모두의 자발적인 참여로 열린 동문회가 되도록 하겠다”며 “더 나아가 25만여 동문회가 힘을 합해 부산대를 최고의 국가 거점 국립대학으로 발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부산대 동문이라면 누구나 모교에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총동문회를 더욱 활성화하고, 역대 회장님들께서 다져 놓으신 화합이라는 튼튼한 반석 위에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부산대 총동문회장에 취임한 박명진 경남 김해상공회의소 회장. 부산대 총동문회장에 취임한 박명진 경남 김해상공회의소 회장.

박 회장은 경남고와 부산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육군 중위로 예편한 뒤 1991년 고려개발(주)을 설립, 주거·상업시설 개발등의 주 사업을 비롯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주), 에이치비관광리조트(주), 에이치비힐링타운(주), 에이치비종합레포츠(주), (주)고려디앤씨, (주)유엘아이프로퍼티, 아이스퀘어호텔, 아이스퀘어쇼핑몰 등 계열사를 경영하고 있다. 또 현재 김해상공회의소 12대 회장으로 재임하고 있다.

정태백 기자 jeong12@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