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Biz] JW웨딩컨벤션 최정우 대표 | 평범한 직장인에서 영남 최고 웨딩 업체 CEO가 되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 이기남기자 ginam0701@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비즈Biz] JW웨딩컨벤션 최정우 대표 | 평범한 직장인에서 영남 최고 웨딩 업체 CEO가 되다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코로나19로 지난해 큰 타격을 입고 인구 감소로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웨딩업계에서 공격적인 투자를 하는 기업가가 있습니다.

JW웨딩컨벤션의 최정우 대표가 바로 그 주인공. JW웨딩컨벤션은 2013년 김해점, 2019년 울산점, 2021년 창원 진해점을 오픈 연달아 성공시키며, 영남 지역 최고의 웨딩컨벤션 업체가 됐습니다.

성공 비결을 묻는 질문에 최정우 대표는 "남들과 똑같이 해서는 성공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기 전 1년 동안은 그 분야에 대한 집요한 공부가 필요하다는 것.

그러면서 사업을 시작하려는 젊은 사람들에게 "외식업 쉽다고 생각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며 "'남들이 저걸 하니까 나도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사업에 뛰어든다면 그분은 안 하는 게 좋다"고 강조했습니다.

20년 차 평범한 직장인에서 영남 지역 최고의 웨딩브랜드 업체 CEO가 되기까지. 최정우 대표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최정우 대표가 말하는 사업 스토리와 성공 비결까지.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영상 촬영·편집=이기남 PD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