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중심생활권 ‘서면 동원시티비스타’ 잔여세대 분양

부전역 도보 1분, 서면역 도보 5분
49㎡ 176세대·오피스텔 38실

강희경 기자 him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부산 중심생활권 ‘서면 동원시티비스타’ 잔여세대 분양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서면 동원시티비스타’ 투시도. 동원개발 제공 ‘서면 동원시티비스타’ 투시도. 동원개발 제공

부산의 신규분양 소형 공동주택 ‘서면 동원시티비스타’가 잔여세대 분양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해당 소형 공동주택은 지하 3층, 지상 26층의 총 214세대 규모로 건립된다. 49㎡ 소형 공동주택 176세대와 29㎡·62㎡ 오피스텔 38실로 구성된다.

서면 동원시티비스타는 부산의 중심인 서면권에 있어 우수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쇼핑과 문화, 금융 등 원스톱 인프라가 모두 모인 서면에서도 부산도시철도 1호선 부전역 바로 앞에 위치해 부전역까지 도보 1분, 1호선과 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까지는 도보 5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롯데백화점, NC백화점, 농협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부전시장 등 서면 중심상권이 있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금융시설인 부산국제금융센터와 부산시청 행정타운 등과도 인접해 있다. ‘숲세권’으로 불리는 자연환경도 눈길을 끈다. 단지 인근에 부산 최대 규모의 부산시민공원을 비롯해 송상현광장, 라이온스 공원, 황령산 등이 있어 도심 속에서 쾌적하고 여유 있는 ‘그린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아파트 가격이 급등하고 후분양 전환이 잇따르면서 부산의 중심 생활권에 내 집 마련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신규분양 물량에 대한 큰 관심이 소형공동주택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서면 동원시티비스타는 부산의 중심 입지에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서면 동원시티비스타는 동원개발의 스마트 홈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보장했다. LCD모니터를 통해 방문자 확인, 조명, 난방, 가스 등의 원격제어가 가능한 최첨단 홈 네트워크 시스템, 범죄사고를 예방하는 고화질 CCTV 시스템, 외출 시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엘리베이터 콜 시스템 등 첨단 스마트·보안 시스템을 적용했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4층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GX룸이 들어서고, 21층에는 비즈니스 라운지가 운영된다.

분양 관계자는 “서면 동원시티비스타는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췄고, 주요 상권과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점에서 뚜렷한 가치를 지닌다”고 말했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