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미헌, 창립 23주년 사은 행사 열어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사미헌, 창립 23주년 사은 행사 열어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23년 전통 부산 대표 한식당 사미헌이 창립 23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사미헌 본점을 방문해 소고기 식사/포장 5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부산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모모스 커피' 드립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미국 육류 수출 협회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23년간 사미헌을 아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미국 육류 수출 협회는 순수 곡물로 키워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육류의 홍보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구로 양식류의 아메리칸 스테이크위크 및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를 비롯하여 최근에는 소갈비위크, 갈비탕위크 등의 행사를 활발히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일으킨 바 있다.

사미헌은 전국구 커피 맛집 브랜드 모모스 커피와 23주년 창립 행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컬래보레이션(콜라보) 상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행사는 증정품 소진시 조기종료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미헌몰에서도 론칭 7주년을 맞아 한달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미국산 소고기 메뉴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구매시 장바구니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시 도마,피크닉매트,프리소 파스타접시 중 랜덤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후라이팬 혹은 킨토 플레이트&텀블러 세트 중 랜덤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 의자, △50만원 이상 구매시 락앤락 아이스박스를 증정한다. 역시 행사는 증정품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미헌 본점과 사미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