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탕 전국 1위 브랜드, 사미헌에서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 실시

온라인 판매 500만팩, 마켓컬리 판매 1위 갈비탕부터 23년 전통 명품 한우선물세트까지!
오는 8월 31일까지 사전예약 기간 내 구매시 최대 10% 할인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갈비탕 전국 1위 브랜드, 사미헌에서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 실시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 마켓컬리 판매 1위 브랜드로 꼽힌 전국에서 이름난 맛집, 사미헌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금번 사미헌몰과 본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3%, △30만원 이상 구매 시 5%, △5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최대 할인폭 10%를 적용할 경우 회사 혹은 단체 모임 선물을 준비해야하는 이들에게는 더욱 효과적인 혜택으로 보인다. 또한 사미헌몰 회원고객들에게는 회원 등급에 따른 적립 혜택도 추가로 선보인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사미헌에서는 온라인에서 500만팩 이상 판매된 갈비탕과 곰탕류로 구성한 ▲탕 선물세트를 비롯해 23년 전통 비법 양념으로 숙성한 ▲양념육 세트, 한우 명장이 직접 손질한 ▲명품한우 선물세트까지 5만원대 가성비 좋은 선물부터 귀한 분께 드리는 고급 선물세트 등 다양한 금액대의 선물세트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난 설부터 사미헌몰에서도 판매를 시작해 높은 판매고를 올린 사미헌 명품 한우 선물세트는 오는 추석에도 계속 구매가 가능하다. 사미헌 한우 선물세트는 23년 한우 명장이 부위별로 가장 맛있는 등급의 한우를 선정하여 품질은 뛰어나고 가격대는 10만원대부터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매 명절마다 꾸준히 판매량이 높아지는 추세이다.

특히, 금년 설부터 출시되어 높은 판매고를 올린 ▲실속 한우 2호와 ▲실속 한우 3호는 △한우 등심, △한우 채끝, △한우 부채살 혹은 △한우 불고기 구성임에도 10만원대의 착한 가격에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 고물가에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단체 주문이 많았던 품목이다.

사미헌의 선물 세트는 사미헌 본점 혹은 사미헌 온라인몰에서 주문하여 전국 택배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몰 혹은 매장으로 연락하면 된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