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아웃도어족 겨낭! 간편하게 즐기는 '해물가득 어묵바' 3종 출시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삼진어묵, 아웃도어족 겨낭! 간편하게 즐기는 '해물가득 어묵바' 3종 출시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캠핑, 등산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족'이 증가하면서, 최근 식품업계에서는 이들을 겨냥한 휴대성 좋고, 에너지 보충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에서도 아웃도어족을 겨냥한 신제품 '해물가득 프리미엄 어묵바'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해물가득 프리미엄 어묵바는 꼬치가 꽂힌 어묵바 형태로 아웃도어 활동 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영양 간식이다. '새우가득 프리미엄 어묵바', '소라가득 프리미엄 어묵바', '오징어가득 프리미엄 어묵바'로 구성됐다.

'해물가득 프리미엄 어묵바' 3종은 새우, 소라, 오징어와 같이 피로 회복 물질인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여름 보양 수산물을 넣어 더워진 날씨로 떨어진 기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해물 특유의 꼬들꼬들한 식감과 진한 해물 맛을 살렸다.

해당 신제품은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삼진어묵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해물가득 프리미엄 어묵바 3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진어묵 정성우 마케팅본부장은 "휴가 시즌을 맞이해 증가하고 있는 아웃도어족을 위한 여름철 간식으로 해물가득 프리미엄 어묵바를 출시했다"며 "쫄깃한 어묵에 신선한 해물이 더해져 보다 풍부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낸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 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