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Name)
e-메일(E-mail)
이름(Name)
e-메일(E-mail)
이름(Name)
e-메일(E-mail)
부산 라발스호텔 3층 알리아농 레스토랑에서 9월을 맞아 새롭게 '홈파티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알리아농 홈파티 BOX'는 18만원 상당으로 가족 모임, 홈파티, 피크닉,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4~5인 분량의 세트 메뉴로 구성돼 있다.
특별한 파티를 위한 메인 메뉴는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수제 폭립 △핸드메이드 브라운 소스로 만든 찹스테이크 △저온에서 조리한 탱탱한 식감의 왕새우 구이 △곡물 브레드를 곁들인 감바스 4종이다.
샐러드는 △로메인과 치킨이 어우러진 정통 시저 샐러드 △발사믹&오리엔탈 드레싱의 믹스야채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가 어우러진 카프레제 △한식/동남아식이 콜라보된 매콤한 배추 샐러드 등이다.
또한 식후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28층 스카이 카페 베이커리의 마들렌&피넛쿠키와 계절과일 3종까지 제공해 풍성한 식사를 보장한다.
해당 메뉴는 오는 9월 30일까지 라발스호텔 전화를 통해 예약 및 주문 구매 가능하며, 수령은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다.
라발스호텔 관계자는 "명품 코스요리 알리아농 레스토랑의 다이닝 메뉴를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있도록 준비했다"며 "추석 연휴 기간에도 홈파티 박스로 간편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