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갈비 전문점, 부산 갈비곳간 '가성비' 추석 선물세트 눈길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프리미엄 갈비 전문점, 부산 갈비곳간 '가성비' 추석 선물세트 눈길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추석을 2주 앞두고 추석 물가가 일제히 상승하면서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부산 프리미엄 갈비 전문점 갈비곳간에서 '가성비'를 겨냥한 선물 세트로 추석 선물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갈비곳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 사전예약 기간에 구매 시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30만원 이상 구매 시 7% △5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진행한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세트는 5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양념육 선물 세트다. 갈비곳간의 모 브랜드인 사미헌에서 개발한 23년 비법의 특제 효소를 넣어 만든 양념에 저온 숙성한 소불고기와 LA갈비로 구성된 양념육 선물 세트는 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매 명절마다 단체 선물로 인기가 높다.

갈비곳간 관계자는 "엔데믹 명절이라는 특성과 고물가 시기에 맞이하는 명절이라는 특수성이 동시에 반영되며 가성비가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갈비곳간 선물세트의 경우 예산에 맞게 원하는 가격대로 구성할 수 있어 기업이나 모임, 단체 선물로 찾는 분들이 많다"고 전했다.

갈비곳간의 추석 선물 세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사전예약할인이 적용되며, 9월 5일까지전국 택배가 가능하다. 이후에는 부산지역에 한해 퀵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갈비곳간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