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라발스호텔, 가을맞이 '야놀자라이브' 진행...코너룸 라이브 특가로 첫 선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스페인 올리브 브랜드 '라치나타' 제품 등 다양한 특전 풍성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부산 라발스호텔, 가을맞이 '야놀자라이브' 진행...코너룸 라이브 특가로 첫 선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부산 라발스호텔이 내일(14일) 야놀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라발스호텔은 14일 오후 3시 진행되는 야놀자 전용 기획전을 통해 객실 업그레이드 상품, 조식 2인 상품, 코너 더블 시티룸 특가 상품 총 3종을 선보인다.

먼저 객실 업그레이드 상품은 스탠다드 시티룸에서 스탠다드 오션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최저가 9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는 해당 상품을 통해 라발스호텔만의 오션뷰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누릴 수 있다.

두 번째, 객실 최대 15% 할인 혜택이 포함된 조식 2인 상품이다. 오션뷰 카페로 이름난 28층 '라발스 스카이 카페&바'에서 3면 바다뷰를 바라보며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세트 혹은 해장국(택1)을 즐길 수 있다. 느긋한 아침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서비스와 함께 식음바우처 1만원권도 제공해 음료, 베이커리나 라치나타 기념품도 구매 가능하다.

세 번째, 코너 더블 시티룸 특가 상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파노라마 뷰의 코너 더블 시티룸을 방송 상품으로 처음 선보여 눈길을 끈다. 라발스호텔 코너 더블 시티룸은 양면개방창을 통해 영도대교와 남항, 영도 도심을 한눈에 품은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이다. 최저가 20만 원대 가격으로 코너룸 객실에 이마트24 편의점 1만원권까지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라발스호텔 인근 여행지 등 궁금한 점을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묻고 답변 받을 수 있으며, 방송 중 예약 시 스페인 올리브 브랜드 라치나타(LA CHINATA)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향미유 1병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가 패키지 상품 판매 기간은 14일부터 20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한편, 라발스호텔 특가 상품은 14일 오후 3시 진행되는 야놀자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