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2022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뜬다…'대선 히든 테라스' 운영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대선주조 '2022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뜬다…'대선 히든 테라스' 운영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2019 부산국제록페스티벌' 현장. 대선주조 제공 '2019 부산국제록페스티벌' 현장. 대선주조 제공

부산 대표 향토 기업 대선주조(대표이사 조우현)가 '2022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 브랜드 부스 '대선 히든 테라스'를 운영한다.

10월 1~2일 부산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은 2000년 처음 시작된 국내 최장수 록음악 페스티벌이다. 올해 록페스티벌에는 영국의 4인조 얼터너티브 록밴드인 바스틸, 신스팝 듀오 혼네, 이스라엘의 힐라 루아치, 한국을 대표하는 록밴드인 넬과 부활의 무대가 기다린다. 또 잔나비, 보수동쿨러, 루시, 우즈, 아도이, 더 발룬티어스, 새소년, 백예린 등이 출연한다.

대선주조는 올해 부산록페스티벌에서 브랜드 부스 '대선 히든테라스'를 운영해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행사장 출입구 왼쪽에 위치한 대선 히든테라스는 넓은 휴게공간과 함께 이색 푸드코트, 파우더룸, 브랜딩존,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먼저 푸드코트에는 부산 명물을 활용한 돼지국밥과 어묵명란타코, 대선 칵테일 5종(더블샷, 프레소, 하이볼, 오션블루, 라이징)을 즐길 수 있다. 또, 장시간 페스티벌 현장에 있는 관람객들이 화장을 고치고 몸 단장을 할 수 있도록 파우더룸도 갖췄다.

대선주조 굿즈와 역대 대선주조 제품들로 구성된 브랜딩존에서는 관람객들이 부산을 기반으로 성장한 대선주조의 92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별도 마련된 스테이지에서는 타이거디스코, 디구루 등 유명 DJ 아티스트들의 트렌디한 공연이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앞서 대선주조는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와 연간 후원 협약을 통해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2억 7천만 원을 후원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부산 대표 기업과 축제가 만나 신선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록페스티벌과 대선 히든 테라스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