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X통뼈감자탕 콜라보 제품 음식박람회서 독보적 인기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대선주조X통뼈감자탕 콜라보 제품 음식박람회서 독보적 인기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대선주조(주)와 통뼈감자탕의 콜라보 제품이 행사 종료 전에 매진되는 등 큰 인기를 얻어 눈길을 끈다.

대선주조(주)는 지난 21일부터 사흘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제19회 부산국제음식박람회'에 참여해 통뼈감자탕과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부산국제음식박람회 사무국에 따르면 행사 기간 동안 2만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는데, 부산 지역 대표 브랜드 간 협업 전시가 펼쳐졌던 대선주조 부스에는 1만여 명이 방문해 문전성시를 이뤘다.

많은 관람객이 다녀가면서 대선주조가 준비했던 물티슈, 아몬드, 소주잔 등 이벤트 사은품 5000여 개가 행사 종료 전에 바닥이 났고, 통뼈감자탕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 할인 판매하기 위해 마련한 감자탕 1000세트도 매진됐다.

대선주조 부스를 찾았던 이지웅(43·부산 수영구) 씨는 "날씨가 쌀쌀해져 소주 한 잔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시즌인데 내 생각과 딱 맞는 전시가 있어 부스를 찾은 김에 감자탕도 구매했다"고 말했다.

대선주조는 브랜드 홍보 부스에서 대선, C1, 와인반병 등 주력 제품 전시, 통뼈감자탕 콜라보 제품을 선공개 및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았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겐 통뼈 감자탕 팩, 소주잔 등 대선주조만의 특별한 경품을 제공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부산 대표 음식 축제에 부산 대표 감자탕 브랜드와 참여해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듯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통뼈감자탕 김은지 대표도 "이번 대선주조와 콜라보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 방안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선주조는 11월 중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양사는 제품 출시와 함께 SNS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시식행사 등 공동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