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식품 '삼진어묵당', 가맹 9호 동탄IX점 오픈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삼진식품 '삼진어묵당', 가맹 9호 동탄IX점 오픈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삼진어묵당이 동탄2신도시에 수도권 가맹 3호점으로 '동탄IX점'을 오픈했다.

삼진어묵당은 삼진식품㈜(대표 박용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건강한 재료, 건강한 식감, 건강한 맛을 핵심가치로 정립했다. 보리새우, 건미역, 다시마 등의 천연 재료 육수, SA급 최상품 연육이 만들어내는 프리미엄 어묵의 쫄깃한 식감, 매실과 사과의 고농축액 첨가를 통한 개발한 삼진어묵당만의 비법소스가 특징이다.

이번에 오픈한 삼진어묵당 동탄IX점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테크노벨리 일대에 위치한 IX타워 내에 입점했다. 동탄테크노벨리는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쾌적한 환경 등으로 수도권을 대표하는 핵심 업무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는 곳으로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입주하고 있다.

삼진어묵당이 9번째로 오픈한 동탄IX점은 약 30㎡ 규모로 운영되며, 시그니처 메뉴인 어묵고로케, 어묵파스타떡볶이, 볼로네즈 떡볶이, 매콤로제떡볶이, 몬스터 어묵꽈배기, 짜장떡볶이, 콘크림떡볶이, 냉/온모밀 등 다양한 프리미엄 분식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삼진어묵 어부의바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제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삼진어묵당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22 'KFA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부스로 참가한다. 'KFA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90여 개의 부울경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가 참가하는 대형 박람회이다.

삼진어묵당은 해당 행사기간 동안 부스 방문 고객 대상으로 시식 행사 및 신규 가맹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선착순 20명에게 가맹비 및 로열티 면제, 상권 분석 무료 컨설팅 등 총 1천만 원 상당의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삼진어묵당은 작년 5월 오픈한 직영점 '역삼본점'으로 시작으로, 가맹 1호점 '세종보람점', 2호점 '서울미아점', 3호점 '광교상현점', 4호점 '청주하나로점', 5호점 '천안불당점', 6호점 '평택베스트원점', 7호점 '부산서부시외버스터미널점', 8호점 '명지국제신도시점'을 오픈한 바 있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