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문, 부산시그룹홈지원센터에 1000만 원 상당 식료품·성금 전달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대성문, 부산시그룹홈지원센터에 1000만 원 상당 식료품·성금 전달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왼쪽부터 (주)대성문 채창호 사장과 ‘부산시그룹홈지원센터’ 강양숙 팀장. 왼쪽부터 (주)대성문 채창호 사장과 ‘부산시그룹홈지원센터’ 강양숙 팀장.

(주)대성문(사장 채창호)은 18일 부산시그룹홈지원센터를 방문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10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370개와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주)대성문 채창호 사장과 그룹홈지원센터 강양숙 팀장이 참석했다.

(주)대성문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성금과 식료품 등을 사랑의 열매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 다수 봉사단체 후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해 왔다. 올해도 ‘부산시 그룹홈 지원센터’에 식료품과 성금을 기부했다. 그룹홈 지원센터는 가정의 해체, 빈곤, 유기 등의 이유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에게 가정과 유사한 환경에서 보호·양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되는 보호시설인 그룹홈을 지원하는 기관이다.

채창호 사장은 “지역 사회와 이웃에서 소외된 아동·청소년을 위해 활발한 지원 활동을 전개하는 그룹홈지원센터의 노고를 잘 알고 있다”며 “더 많은 도움을 전하는 기회를 자주 만들겠다”고 밝혔다.

강양숙 팀장은 “여러가지 어려운 환경에서도 (주)대성문의 지속적인 관심과 공헌에 감사드린다”며 “기부 물품과 성금을 여러 보호시설이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