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규 (주)대성문 이사, '부산시 자랑스러운 건설인상' 수상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이동규 (주)대성문 이사, '부산시 자랑스러운 건설인상' 수상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이동규 ㈜대성문 이사가 최근 부산시장이 수여하는 '부산시 자랑스러운 건설인상'을 수상 했다. 부산시는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해 이바지한 공적이 탁월한 우수 건설업체 와 건설인을 포상하고 있다.

대성문 관계자에 따르면 이동규 이사는 영도드림아파트 신축공사를 진행함에 있어 현장소장으로 복무하면서 '2022년 부산시 대형공사장 점검'(부산시청, 영도구청, 노동부, 국토관리청의 산업안전 관리공단, 부산 건설 안전시험 사업소 등(25회)) 결과 민원, 안전, 품질 등 우수현장으로 선정돼 영도구청의 추천으로 '부산시 자랑스런 건설인상'을 수상하게 됐다.

한편 대성문은 2003년 창립해 부산 내 건축, 토목, 주택, 개발, 호텔 사업 등 다양한 종합 건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퀸즈W아파트, 호텔 라발스,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시공 등 굵직한 건설 및 시공에 참여한 부산지역 중견 건설업체이다. 또 평소 지역사회에 대한 기부와 이웃봉사 를 통한 나눔경영을 실천해 지역 건설업계의 존경을 받고 있다.

또한 대성문은 업계 내 신사업 분야를 개척하는 'The First Mover'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부산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라발스호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사인 '타이탄인베스트'와 스페인 최고의 올리브 브랜드인 ‘라치나타코리아’ 설립을 통해 다양한 영역에서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First Mover 정신을 실현하고 있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