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70주년 삼진어묵, 고객 감사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창립 70주년 삼진어묵, 고객 감사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신규 및 충성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는 삼진어묵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삼진어묵은 70년 간 함께해온 기존 고객과 앞으로의 100년을 함께할 미래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삼진어묵 직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구입 이력을 바탕으로 총 170명에게 삼진어묵 골드 카드(할인 혜택 적용), 어묵 선물세트, 혼술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 혜택 적용 대상자는 구매 금액, 일수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선정할 에정이며, 선정된 고객에는 올해 말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의 경우, 2023년 구입 이력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뿐만 아니라 삼진어묵의 인기 제품인 모듬 어묵 내 스크래치 쿠폰을 함께 제공해 오는 6월부터 제조,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약 2000명이 온라인몰 적립금, 어묵 선물세트, 어묵고로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진어묵은 이외에도 전국 직영점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보다 풍성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및 공모전 등의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

삼진어묵 박용준 대표는 “삼진어묵의 70년은 고객 없이 불가능 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70주년 엠블럼을 제작해 보다 의미있고 특별한 활동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삼진어묵의 전통과 역사, 그리고 어묵의 다양한 형태를 통한 가치 전파, 고객과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해당 엠블럼에 담아 시각화했다. 해당 엠블럼은 삼진어묵 70주년 활동과 관련한 각종 홍보물, 책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