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문산자유시장-청평 삼색두부-수종사-센트럴파크역 수상택시…초저가 전철 여행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2일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남상일의 길 따라 얼쑤' 코너를 통해 '장 보면 여행이 공짜? 전철 타고 가는 '초저가' 여행' 편이 소개됐다.
경기도 파주시 경의중앙선 문산역 근처에 위치한 '문산자유시장'에서는 DMZ 투어 지정 업소에서 1만원 이상을 구매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매일 12시 30분과 1시 30분에 두 번 출발하는 'DMZ 투어'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안보구역이라 신분증이 필요하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경춘선 청평역 근처 호명호수 앞에 위치한 '호명리 마을회관'에서는 당근, 치자, 쑥이 들어간 삼색두부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는데, 매월 2일과 7일 청평 5일 장이 열리는 날에 맞춰 마을을 방문하면 20%~25% 할인된 가격으로 두부룰 구매할 수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경의중앙선 운길산역 근처에 위치한 '수종사'에서는 공짜로 차를 마시며 두물머리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인천 연수구 센트럴파크역에 위치한 '송도코마린웨스트보트하우스'에서는 지하철을 타고 난 뒤 '수상 택시'를 할인해서 즐길 수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