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룸' 김남주 출연…'미스티 고혜란' 백상예술대상 최우수연기상 수상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과 손석희가 만난다.

JTBC 드라마 '미스티'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남주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미스티'의 앵커 고혜란과 JTBC의 손석희 앵커와의 만남이 성사된 것.

배우 김남주는 극 중 JBC 간판 뉴스인 뉴스나인의 메인 앵커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그녀는 실제 아나운서 못지않은 정확한 발음과 발성으로 방영 내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6주 연속 TV 출연자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드라마의 여왕 김남주의 진가를 입증했다. 

특히 그녀의 완벽한 앵커 변신은 마치 JTBC 뉴스룸의 손석희 앵커를 떠올리게 했다는 호평과 함께 뉴스나인의 앵커 고혜란과 뉴스룸의 앵커 손석희와의 만남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이러한 그녀가 오늘(9일) 뉴스룸에 출연을 알리며, 과연 손석희 앵커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기대가 모인다.

배우 김남주와 손석희 앵커의 만남은 오늘(9일) 오후 8시 방송되는 JTBC '뉴스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룸' 제작진도 9일 오후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오늘 뉴스룸의 반가운 손님, '미스티'로 연 제2의 전성기! 배우 김남주 씨와 함께 합니다. 오늘 밤 8시 뉴스룸에서 뵙겠습니다"라고 이번 출연 소식을 전했다.

한편, JTBC 뉴스룸은 월요일에서 목요일은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된다. '뉴스룸'의 진행은 손석희 앵커와 앵커와 안나경 아나운서가 맡고 있다. JTBC 온에어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 대학 소식

        동의과학대학교 교직원봉사단,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동의과학대학교 교직원봉사단,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 뉴스인뉴스

        건강보험공단 김해지사, '행복동행, 한끼!' 사회공헌활동 실시

        건강보험공단 김해지사, '행복동행, 한끼!' 사회공헌활동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