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조 일본 16강 진출 마지막 시험대… 일본 폴란드 중계 앞서 선발(라인업) 발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018 러시아월드컵 H조 일본과 폴란드의 맞대결에 앞서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일본과 폴란드는 28일 밤 11시(한국시간) 러시아 볼고그라드에 위치한 볼고그라드 아레나서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을 치른다.

니시노 아키라 감독이 지휘하는 일본은 4-2-3-1 포메이션을 내세웠다. 무토 요시노리를 원톱으로 오카자키 신지, 야마구치 호타루, 우사미 타카시, 시바사키 가쿠를 미드필더에 이름을 올렸다. 요시다 마야, 사카이 히로키, 마키노 토모아키, 사카이 히로키, 나가토모 유토가 수비수로 나섰다. 골키퍼 장갑은 카와시마 에이지가 꼈다. 혼다 케이스케, 카가와 신지는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맞서 폴란드는 3-4-3 포메이션이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표트르 지엘린스키, 카밀 그로시키가 최전방에 서고 그제고슈 크리호비악, 야체크 고랄스키, 라팔 쿠르자와, 아르투르 예드르제크칙이 중원을 지킨다. 카밀 글리크, 얀 베드나렉, 바르토즈 파비안스키를 수비수로 기용했다. 폴란드의 골문은 루카즈 파비안스키가 지킨다.

한편, 이날 경기는 KBS 2TV, MBC, SBS, POOQ(푹), 아프리카TV, 옥수수TV 등에서 생중계한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 청년기업 소식

        국민커피 더리터, 직영점 2곳 연달아 오픈

        국민커피 더리터, 직영점 2곳 연달아 오픈

      • 동네북 소식

        감만2동 세배로마트, 설맞이 성품 전달

        감만2동 세배로마트, 설맞이 성품 전달

      • 대학 소식

        영산대 해양레저관광학과, 스마트레저문화융합전공 개설

        영산대 해양레저관광학과, 스마트레저문화융합전공 개설

      • 뉴스인뉴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고용감찰관제도 전국 확대 및 2기 고용감찰관 위촉식 개최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고용감찰관제도 전국 확대 및 2기 고용감찰관 위촉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