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3' 이성미 딸 조은별-정은표&이봉주 아들 정지웅&이우석-아스트로 윤산하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7일 방송되는 tvN '둥지탈출3' 14회에서는개그맨 이성미의 막내딸 조은별·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윤산하·마라토너 이봉주의 아들 이우석이 일본으로 떠나는 좌충우돌 탈출기가 공개된다!

■ 정체불명의 사진들과 함께 '일본의 최초'와 관련된 고난도 미션을 받은 아이들!

'일본 최초'’를 의미하는 사진들을 보고 미션 장소를 찾아내 최종 목적지에 대한 힌트를 찾아내는 것이 관건! 하지만 '최초'를 가리키는 난해한 미션 사진에 아이들은 출발부터 멘붕에 빠진다. 그러나 걱정했던 것과 달리 일본에 도착하자마자 수월하게 사진들이 가리키는 장소를 찾아내는데! 그러나 순탄함도 잠시...! 아무리 돌아다녀도 나오지 않는 마지막 미션 장소! 과연 아이들은 미궁에 빠진 마지막 미션 장소를 찾아 최종목적지에 대한 힌트를 얻어낼 수 있을까?

■ 남자끼리 둥지탈출은 그닥! 이성미! 딸 조은별 빼고 모두 남학생인 광경에 입이 떡?!

이성미의 막내 딸 조은별이 처음으로 둥지를 벗어난 것도 모자라 남자 멤버들 속에서 유일한 '홍일점'이 되어 빛을 발했다. 집결지에 도착해 홀로 여자라는 사실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은별이와 달리 남자 멤버들은 은별이의 등장에 쌍수를 들고 환영하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평소 느릿한 행동 때문에 엄마를 속 터지게 했던 우석이는 은별이가 오자마자 누구보다 빠른 속도로 악수를 신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처음으로 둥지를 떠나 걱정이 가득하던 은별이는 일본에 도착하자마자 원어민 발음의 폭풍 영어를 구사하며 미션 장소를 알아내는 똑순이(?) 모습을 보이는데! 이에 멤버들은 은별이가 있어 다행이라며 똑부러지는 홍일점 은별이에게 의지했다는 후문. 오빠와 동생들을 이끌며 폭풍 영어 실력을 발휘한 조은별! 과연 은별이가 기지를 발휘해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좌충우돌 일본으로의 둥지탈출기는 오늘 밤 8시 10분 tvN <둥지탈출3>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