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마녀공장 X 트레저, 특별 이벤트 진행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연말을 맞아 브랜드 모델인 '트레저'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6일부터 자사 공식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저 손거울을 한정으로 제공한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은 트레저 손거울은 멤버 개개인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트레저 메이커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제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트레저 멤버들의 역대급 비주얼과 퀄리티를 자랑하는 아크릴 등신대를 증정한다. 랜덤 증정이 아닌 자신의 최애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7일부터 12일까지 최대 56% 할인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는 '2021 베스트 어워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 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더욱 강력한 흡수력으로 밤기저귀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팸퍼스 통잠팬티' 기저귀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의 행복과 건강, 가족의 모든 육아의 순간을 함께'라는 팸퍼스의 브랜드 비전을 담아 아이들과 가족들의 걱정 없는 편안한 밤을 위해 개발된 밤기저귀다. 뛰어난 흡수력과 효과적인 샘방지를 자랑하는 '굿나잇 3중 샘방지' 디자인을 통해 축축한 엉덩이, 짓무른 피부, 샘 걱정 등 밤기저귀에 대한 고민을 해결을 돕는다. 기존 제품 대비 더욱 강력해진 흡수코어를 적용해 최대 12시간까지 보송하고 짓무름 없이 통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저귀 교체가 힘든 장시간 외부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360도 뒷샘방지 허리밴드가 아이의 몸에 부드럽게 밀착돼 큰 움직임에도 등 뒤로 새는 것을 방지할 뿐 아니라, 신축성 2중 레이어 다리밴드가 다리 사이를 부드럽게 감싸 수면시간동안 뒤척여도 허벅지 사이로 새지 않게 설계됐다. 이날부터 네이버 공식몰에서 '배송비만 내고 체험하는 샘플팩'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8개입 샘플을 제공하며, 총 8만 개 이상의 샘플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프레시지가 13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가 론칭한 브랜드 '빅토리아막례'와 협업해 국수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채널에서 280만 조회 수를 기록한 '오징어 비빔국수'와 135만 조회 수를 기록한 '차돌 된장국수' 영상의 레시피를 구현해낸 제품들로 나왔다. 박막례 할머니만의 비법 소스와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내 영상 속 국수를 집에서도 손쉽게 요리해 먹을 수 있다. 신선한 오징어를 통째로 넣고 감칠맛을 자아내는 비법 양념과 탱글한 면발이 어우러져 중독적인 매콤함이 특징인 박막례 오징어 비빔국수, 고소한 차돌박이와 소면을 넣고 박막례 할머니표 된장맛과 멸치, 다시마, 새우가 들어간 천연 다시팩으로 우려내 담백하고 진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박막례 차돌 된장국수 2종으로 구성됐다.


△명품 전문 플랫폼 리본즈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2021 렌트잇 페스티벌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6일부터 4주간 순차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됨과 동시에 리본즈의 명품 렌트 서비스인 '렌트잇(RENTIT)'을 더 많은 소비자가 샤넬, 루이비통, 생로랑, 구찌 등 많은 명품 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렌트잇은 명품 렌트 서비스로, 원하는 명품을 원하는 일정에 맞춰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리저브' 서비스와 매월 정액 결제를 통해 수천개의 명품 중 원하는 명품을 선택해 추가 비용 없이 대여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행운의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렌트잇 무료이용권·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러 개의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함께 렌트할 수 있는 1+1 이벤트, 선착순 특가, 인기 명품을 10일동안 균일가로 이용할 수 있는 렌트잇 균일가전 등을 통해 연말 특별한 날에 합리적으로 명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자연유래 세정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클렌징할 수 있는 '네이키드 허브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피부 자극이나 트러블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순한 세안은 물론 피부 진정·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불필요한 성분은 덜어내고 피부에 필요한 주요 성분을 강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부담을 줄이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자연유래 계면 활성제인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허브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베라잎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피부에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풍성한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미세먼지와 같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트러블 피부를 위한 '카밍 폼 클렌저',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아쿠아 폼 클렌저' 등 2종으로 출시했다.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디자인 소셜 스타트업 '키뮤스튜디오'와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제작한 플래너를 출시,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2022 티르티르 착한 플래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자인으로 세상과 발달장애인의 경계를 허무는 키뮤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제작됐으며 다이어리와 캘린더 세트로 구성된다. 티르티르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판매되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민트와 핑크 조합으로 믹스, 컬러 랜덤 증정·무료 배송될 예정이다. 캠페인을 통해 해당 제품 구매 시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계획이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서 '마블 상품 쇼핑하고, 여행 GO!'를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주 단위로 다이소 매장과 샵다이소에서 진행하며, 응모방법은 '마블 시리즈 상품' 3개 포함 총 1만 원 이상 구매하고 다이소멤버십을 적립하면 된다. 단, 동시 응모는 가능하지 않고 매장과 샵다이소 합산금액이 아닌 개별 금액으로 적용된다. 매주 '마블 시리즈 상품' 최대 구매자에게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여행 패키지, 추첨을 통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여행 패키지와 '샵다이소 럭키 산타박스'를 증정한다. 5만 원 초과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는 본인부담이다.


△독일 다국적 제약회사 프레지니우스카비의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프레주빈이 '프레주빈 당케어 카푸치노향'을 출시한다. 연령층에 상관없이 당지수 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현상에 발맞춰 기획됐다.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해 출시했으며 1병당 당 함유량이 4g으로 1일 권장 섭취량의 4% 정도다. 당뇨·고혈당으로 식이 조절이 필요한 환자는 물론 당뇨가 없더라도 평소 당 섭취 조절을 원했던 일반인에게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인슐린 저항성을 낮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크롬이 20μg(1일 권장 섭취량의 66%),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가 5.4g(1일 권장 섭취량의 22%) 함유됐다. 뼈와 근육을 구성하고 면역 작용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함량이 14g(1일 권장 섭취량의 25%) 함유됐고 단백질 공급원은 100% 우유 단백질로 대두 등의 식물성 단백질보다 BCAA 등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부족한 단백질 보충용으로도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마시는 타입으로 부드럽고 너무 달지 않은 카푸치노향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1병당 200mL 용량에 300kcal로 든든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다.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신개념의 타르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는 타르트 쉘 안에 아이스크림 베이스를 담은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형태다. 타르트에는 카카오버터를 사용해 진한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직경 7~8Cm 크기의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총 2종으로 '그린티'와 '초콜릿헤이즐넛' 맛이 있다. 그린티는 녹차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녹차 시럽을 코팅하고 카카오닙스로 토핑한 제품이다. 초콜릿헤이즐넛은 초콜릿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시럽으로 코팅하고 통헤이즐넛을 올렸다. 이 제품은 홈파티용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표방하고 있다. 기존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커다란 크기를 부담스러워 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개발됐다. 작은 크기지만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적절히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한껏 살린 제품이다. 나뚜루 네이버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7일부터는 마켓컬리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대한제분 '곰표' 밀가루와 협업해 '올반X곰표 밀눈핫도그' 3종을 출시했다. 곰표 밀가루를 활용한 프리믹스로 반죽해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할 뿐 아니라 영양소가 풍부한 로스팅 밀눈을 첨가해 고소한 풍미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제품 종류는 '플레인', '닭가슴살', '모짜렐라치즈' 등 3종이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냉동 상태인 핫도그의 포장지를 제거한 뒤 전자레인지에서 1분간 데우거나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12분간 조리하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 가격으로 첫 선을 보인다. '올반 핫도그 대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밀눈핫도그 플레인, 닭가슴살, 모짜렐라치즈 3종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과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짐월드가 3차원 입체 자석 교구 맥포머스의 신제품 '맥포머스 판타지 어드벤처 세트'의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홈쇼핑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7일 '현대홈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의 첫 방송에서 판매되는 2022년형 신제품 '맥포머스 판타지 어드벤처 세트'는 본품 패키지 5개 박스에 총 412피스가 포함된 역대 최다 피스로 구성됐다. 201개의 자석 피스와 하우스, 카니발, 정글, 바퀴, 트랙 등 다양한 인기 세트가 포함돼 다채로운 모험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창의로운 놀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맥포머스의 기본 원리를 쉽게 터득할 수 있도록 도와줄 모델북(2권), 가이드북(1권), 1:1 플레이시트(3장), 맥포머스 전용 빅정리함과 구성표 체크리스트까지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방송은 7일 오전 10시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8일 오후 12시 35분에는 CJ온스타일 라이브를 통해 60분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시즌 홈쇼핑 방송은 22일까지 방송 예정에 있으며,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라벨영'이 망가지고 힘없이 푸석한 모발에 단백질 17종과 탄력 영양 성분 3종, 식물성 오일 2종 등 22가지의 헤어 영양성분을 가득 채워 건강한 머릿결로 케어해주는 고영양 워터 앰플 미스트 '화분미스트(헤어끝영양미스트)'를 출시했다. 잦은 헤어 시술을 비롯해 강한 자외선, 각종 외부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 끝에 집중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윤기나는 헤어로 가꿔주는 고영양 헤어미스트 제품이다. 모발 구성 저분자 단백질 17종을 촘촘히 채워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탄력 영양 성분 3종인 하이드롤라이즈드키토산,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비오틴의 트리플 케어로 탄탄한 모발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아보카도 오일, 아르간 오일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윤기와 코팅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는 워터 제형의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으로 부담 없는 모발 케어가 가능하며, 모링가향을 적용해 헤어 퍼퓸을 뿌린 듯 향긋한 향으로 마무리된다. 5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대와 사용이 간편해 건조함이 느껴질 때 뿌려주면 훨씬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연말을 맞아 인기 클래스를 총망라해 결산하는 '101 어워즈'를 개최하고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연말 결산 자리인 만큼 '카테고리 대상 TOP 30 클래스', '클래스메이트 PICK', 'HOT 트렌드' 부문별 엄선된 베스트 클래스를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풍성한 경품·깜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2021년 가장 인기가 많았던 클래스를 선정한 카테고리 대상 TOP 30 클래스에서는 수익창출, 커리어부터 드로잉, 미술, 사진·영상, 공예 등 취미 분야까지 카테고리별 TOP 30 클래스를 소개하며, 최대 5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각 부문별 수상한 클래스를 구매 시 파격적인 특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클래스 구매 시 애플워치 7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어워즈 참석 댓글 이벤트 참여 시 댓글 1회만 남겨도 4만 원 할인쿠폰 증정, 이후 참여 누적 횟수별 크리에이터 람다람 굿즈 1종 또는 마우스 장패드, 에어팟 2까지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엄마표 영어학습 '윤선생 초통영'을 오는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단독 할인 판매한다. 윤선생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예비 초등·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공교육 영어에 쉽고 빠르게 대비할 수 있다. 9일 오전 10시부터 60분간 진행되며, '윤선생 초통영 파닉스·말하기 완성 패키지', 파닉스와 말하기 과정이 합쳐진 '마스터 패키지', '초3만점 패키지' 등 초통영의 전 상품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영어 고민 상담 시간도 마련한다. 방송 전 댓글로 자녀 영어학습 고민을 남기면 방송 당일 영어교육 전문교사가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해답을 제시해 줄 예정이다. 사연 신청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윤선생 초통영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스피킹톡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고, 실시간 채팅창에 구매 번호를 남긴 고객 2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토어찜 이벤트, 포토·영상 후기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혜택도 주어진다.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이 프리미엄 원두로 다채로운 셀렉션을 완성한 캡슐 커피 브랜드 '레브(REVE)'를 론칭했다. 레브는 '꿈처럼 아름다운 커피'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쟈뎅만의 고유하면서도 뛰어난 원두커피 퀄리티를 자랑한다. 세계 커피 산지의 고품질 생두를 엄선, 각 원두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최적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알루미늄 캡슐 소재를 사용해 외부의 산소, 습도, 빛으로부터 원두를 보호해 커피 고유의 아로마와 맛을 더욱 신선하게 느낄 수 있다. 로스팅 강도와 맛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플레이버 명과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 감각적인 브랜드의 무드를 담았다. ▲모닝 선샤인 ▲웜 브리즈 ▲웰 드레스드 ▲스모키 미드나잇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디카페인 총 6종으로 밝은 산미에서 깊은 스모키함까지, 다채로운 커피 셀렉션으로 선보인다. 캡슐은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에 호환된다. 론칭을 기념해 쟈뎅 공식 온라인 몰 쟈뎅샵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2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캡슐 보관함'도 증정한다. 캡슐 커피 보관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