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부산국제광고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젊은 아이디어’ 모집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022 부산국제광고제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위한 ‘젊은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젊은 크리에이터 발굴·육성을 위한 ‘영스타즈 대학생 광고 공모전(이하 영스타즈)’와 ‘뉴스타즈 전문가 광고 공모전(이하 뉴스타즈)’은 올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위한 홍보 캠페인 아이디어 수립’을 주제로 열린다.

영스타즈와 뉴스타즈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 공모전으로 진행된다.

영스타즈는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면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뉴스타즈는 전 세계의 5년 차 이하 마케팅, 홍보, 광고 등 관련 직종 전문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다. 영스타즈와 뉴스타즈 공모 접수는 7월 31일까지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영스타즈와 뉴스타즈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금상 수상자는 트로피와 500만 원의 상금, 부산국제광고제 해외 홍보 프로그램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또 2000여 명 이상의 부산국제광고제 전·현직 심사위원에게 수상작과 개인 포트폴리오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함께 제공된다.

영스타즈 수상자에게는 제일기획, 이노션 월드와이드 등 국내 광고회사와 중국 디지털 마케팅 회사인 블루포커스 디지털, 인공지능 기업 iFLYTEK 등이 참여하는 인턴십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금아 기자 chri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