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다시 떠나는 일본여행' 이벤트 진행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하나카드는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해 ‘다시 떠나는 일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일본의 무비자 입국과 개별 자유여행의 허용으로 일본여행 수요가 급증해 일본 패키지 여행객과 개인 여행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하며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플랫폼 서비스인 ‘트래블로그’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먼저 국내 1위 여행사인 하나투어에서 오는 31일까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하나투어 일본여행 상품을 포함, 전체 상품에 대해 70만·100만·150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10만·1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해외 특화 서비스 플랫폼인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함께 활용하면 일본 여행 시 수반되는 각종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트래블로그의 주요 서비스는 ·USD, JPY, EUR, GBP의 외화 하나머니로 충전 시 환전수수료 무료 ·해외 가맹점 결제 시 해외서비스수수료와 국제브랜드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 무료로, 현지에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이용 시 수수료 걱정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일본 현지 결제 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일본에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하나투어 여행상품 결제 손님은 결제금액의 10%, 미 결제 손님은 결제금액의 5%가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또한 ·다른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경우에도 결제금액의 2%를 하나머니로 제공한다. 이외에 일본 스타벅스를 포함해 현지에서 10만·20만원 이상 이용 시 국내에서 이용 가능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최대 2매까지 함께 지급한다.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