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나윤권·정동원·엄정화… 부산 겨울밤 물들일 연말 콘서트

남유정 기자 honeybe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정동원 1st 연말총동원-부산’을 여는 가수 정동원. 쇼플레이 제공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정동원 1st 연말총동원-부산’을 여는 가수 정동원. 쇼플레이 제공

부산의 겨울밤이 음악으로 물든다. 대중음악계의 인기 가수들이 잇따라 부산을 찾아 시민을 만날 예정이다.

그룹 god는 12월 마지막 주말인 30일과 31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콘서트를 연다. ‘2023 god's 마스터피스-부산’이다. god는 서울과 대구에 이어 부산에서 공연을 열고 한 해를 마무리한다. 이들은 인기곡 ‘애수’ ‘니가 있어야 할 곳’ ‘거짓말’ ‘촛불하나’ ‘하늘색 풍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윤권도 같은 날 콘서트를 열고 따뜻한 발라드 감성을 더한다. 나윤권은 다음 달 30일과 31일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2023 나윤권 콘서트-겨울, 부산, 그리고 나’를 개최한다. 나윤권이 부산에서 공연을 여는 건 처음이다. 나윤권은 이날 대표곡 ‘나였으면’ ‘기대’ 등으로 찬바람도 잊게 할 포근한 목소리를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그룹 god 서울 공연 모습. god는 다음 달 30일과 31일 부산 벡스코 1전시장에서 콘서트를 연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그룹 god 서울 공연 모습. god는 다음 달 30일과 31일 부산 벡스코 1전시장에서 콘서트를 연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2023 나윤권 콘서트-겨울, 부산, 그리고 나’ 포스터. 에스이십칠 제공 ‘2023 나윤권 콘서트-겨울, 부산, 그리고 나’ 포스터. 에스이십칠 제공

정동원도 다음 달 30일과 31일 부산 KBS홀에서 부산 시민을 만난다. ‘정동원 1st 연말총동원-부산’이다. 정동원의 이번 공연은 티켓 예매 시작 10분 만에 총 5000석을 전석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 이번 무대에선 지난 9월 발매한 새 미니앨범 수록곡을 포함해 여러 인기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엄정화는 다음 달 31일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단독 콘서트-초대’를 연다. 이번 공연에선 엄정화의 대표곡과 함께 댄스팀 ‘어때’가 합류해 역동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남유정 기자 honeybe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