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 제5회 경로의 달 기념행사 개최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모범노인 시상 및 어르신 노래경연대회

오은택 부산 남구청장 오은택 부산 남구청장

(사)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지회장 조용광)는 '2024년 제5회 경로의 달 기념행사'를 지난 29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은택 남구청장, 서성부 남구의회의장, 문우택 대한노인회 부산광역시연합회장 시․구의원 등 내빈과 130여명의 경로당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전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응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조용광 (사)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장 조용광 (사)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장

1부 노인의 날 기념식에는 모범노인지도자, 모범경로당, 우수노인자원봉사자 등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2부에는 '나도 가수다' 어르신 노래경연대회가 열려 참여자들이 그동안 연습한 기량을 뽐내며 열정적이고 즐거운 무대를 만들었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표창 수상자들과 참석자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나이가 인생을 가르친다는 말처럼 어르신들의 많은 경험과 지혜는 우리의 소중한 자산이며 그 가르침을 가슴속 깊이 새기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사)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 조용광 지회장은“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우리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서 존경받고 모범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대한노인회 부산남구지회가 함께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