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과 함께면 혜택 플러스 롯데면세점 부산점 행사
영남지역의 유일 대형 시내면세점인 롯데면세점 부산점이 내외국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부산점은 오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니캉 내캉 면세갈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인과 함께 롯데면세점 부산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PRE LDF PAY 2만 원을 각각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에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고객 1명, 지인과 구매 금액 합산이 가장 높은 고객 1명에게는 각각 LDF PAY 100만 원을 증정한다.
또 3월 31일까지 7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마도 왕복 승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9일까지 영남지역 롯데멤버스 회원 중 LMS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100달러 구매 시 현장에서 바로 할인 가능한 PRE LDF PAY 최대 4만 원권도 증정한다.
부산 방문 외국인 전용 관광 카드인 ‘비짓부산패스’를 소지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입점 선물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0달러까지 할인할 수 있는 바우처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김해공항점에서도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향수 브랜드의 경우 조 말론 런던, 톰 포드 뷰티, 르 라보, 불가리 등의 라인업을 자랑하며, 현장에서 원하는 상품을 시향한 뒤 구매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회원 가입 고객이라면 식품 구매 시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