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유통 탑마트, 26일부터 5일간 ‘막퍼준데이’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매장 내 전 상품 할인 판매

서원유통 탑마트는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5일간 1년에 두 번 실시하는 파격세일 ‘막퍼준데이’를 진행한다. 행사를 홍보하는 직원의 모습. 서원유통 제공 서원유통 탑마트는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5일간 1년에 두 번 실시하는 파격세일 ‘막퍼준데이’를 진행한다. 행사를 홍보하는 직원의 모습. 서원유통 제공

서원유통 탑마트가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파격 세일 ‘막퍼준데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막퍼준데이 행사는 탑마트가 2009년부터 1년에 두 번 설날과 추석 이후 15일이 지난 시점에 5일간 실시하는 할인 행사다. 명절 이후 가벼워진 지갑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의 가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막퍼준데이 행사에서는 일부품목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역대급’ 파격 세일을 선보인다.

부산·울산·경남·경북 탑마트 전 직영점에서 진행하며,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잡화 등 탑마트 점포 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신선식품을 일자별로 한정판매 하며, 공산품은 수·목요일, 금·토일요일로 나눠 한정상품으로 파격적인 할인 가격을 선보인다.

서원유통 관계자는 “이번 ‘막퍼준데이’는 매주 수·목요일마다 할인 판매하는 ‘수목돌풍’ 가격보다 5~20% 더 할인된 가격을 선보인다”면서 “쇼핑 후 할인된 금액을 영수증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쇼핑의 즐거움이 두 배로 될 것”이라 전했다.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