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28주년 부산롯데호텔… 객실·식음 프로모션 진행
부산롯데호텔이 개관 28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특별 객실 할인과 식음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객실 프로모션으로 부산롯데호텔을 대표하는 객실인 ‘클럽 프리미어 스위트 룸’과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을 기간 한정으로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한다. 클럽 프리미어 스위트 룸은 침실, 거실뿐 아니라 황토 찜질방을 갖춘 고품격 객실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은 클럽 플로어 내 최고급 객실로, 일반 객실 대비 세 배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응접실과 회의 공간이 침실과 별도로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클럽 프리미어 스위트 룸은 주중 기준 50만 원(세금·봉사료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의 경우 주중 80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예약은 다음 달 2일부터 30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또 투숙객을 위한 식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28일까지 부산롯데호텔 객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식음업장에서 최종 결제 금액이 28만 원 이상일 경우,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스크래치 쿠폰에는 라세느 2인 식사권, 블루 헤이븐 브런치 2인 이용권, 델리카한스 생크림 케이크, 호텔 전 식음업장의 20% 할인 쿠폰, 2만 8000원 식음 할인 쿠폰 등이 포함돼 있다. 위 상품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는 전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보너스 클라우드 생맥주 2잔 이용권을 제공한다.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