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갈비 전문점 갈비곳간, '추석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프리미엄 갈비 전문점 갈비곳간, '추석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프리미엄 갈비 전문점 '갈비곳간'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오는 9월 8일까지 '추석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존에 진행했던 명절 혜택에 얼리버드 혜택을 더해 최대 12%까지 할인한다. 오는 8월 9일부터 9월 8일까지 사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5% △30만원 이상 구매시 7% △40만원이상 구매시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얼리버드 기간인 8월 22일까지는 추가로 2% 할인해 최대 12%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갈비곳간의 추석 선물 세트 중에서 특히 눈 여겨봐야 할 상품은 바로 '왕양념갈비세트'다. 왕양념갈비세트는 갈비곳간에서 직접 만든 특제 효소를 넣은 양념에 24시간 동안 저온 숙성해 최상의 육질을 자랑한다. 깊은 감칠맛과 넉넉한 양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된 LA갈비가 포함된 양념육과 갈비탕 혼합선물세트 또한 가격과 구성이 좋아 선주문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지금처럼 직접 찾아 뵙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없는 명절에 주변 지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에 맞춤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갈비곳간 관계자는 "팬데믹의 장기화로 인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에도 귀성 대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올해는 사전예약 기간 중 얼리버드 행사도 마련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갈비곳간의 추석 선물 세트는 전국으로 택배가 가능하며 보다 상세한 정보는 갈비곳간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