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선물, 부산 스콜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어떠세요?"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올 추석 선물, 부산 스콜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어떠세요?"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부산의 대표 게스트로 펍으로 다이닝 급의 음식 메뉴가 유명한 스콜에서 올 추석,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지난 명절에 이어 이번에는 더 다양한 부위와 가격대를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가오는 추석을 위해 스콜에서 준비한 선물 세트는 'All day fine din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파인다이닝에서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본 추석 선물 세트는 ▲스테이크 1종 ▲직접 만든 가니쉬 4종 ▲수제 소스 4종 ▲파스타 밀키트 2종으로 구성됐다. 7만 9천 원부터 시작하는 본 선물 세트의 모든 구성품은 일체의 첨가물이나 화학적 요소 없이 주문받은 수량만큼만 셰프가 직접 만들어,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을 집에서 구현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테이크는 총 세 가지로 최상 등급인 한우 투뿔 중에서도 가장 귀한 '한우 1++ 넘버나인 채끝 스테이크'와 T자 뼈를 기준으로 부드러운 안심과 고소한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블랙 앵거스 티본스테이크', 그리고 맛이 담백하고 쫄깃하며 육즙이 풍부한 '플랫 아이언'이 준비돼 있다. 선물을 주는 사람의 예산과 받는 사람의 기호 모두를 고려해 선택하면 된다. 한우 투뿔 넘버 나인(No. 9) 스테이크 세트는 출시 후 조기 품절된 전례가 있는 만큼 많은 스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통 구성품으로는 스테이크에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알감자, 브뤼셀 스프라우트, 새송이버섯, 방울토마토 등 4가지 가니쉬와 스콜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 소스 와사비 크림, 홀그레인 머스터드, 레몬딜버터, 허브 솔트 등이 있다. 거기에 최근 스콜에서 출시한 명란 오일 파스타와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밀키트까지 더해져 3-4인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다.

스콜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감사의 마음을 보다 고급스럽게 전할 수 있도록 개발한 선물 세트"라며 "스콜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 제품으로만 구성해 본 선물 세트로 홈 파티나 캠핑 등 어떤 상황에서도 간편하게 파인 다이닝 급 식사 경험을 선물할 수 있다"고 전했다.

본 선물 세트는 9월 14일까지 네이버 스토어팜 '스콜마켓'에서 선착순으로 구매 및 예약 가능하며, 9월 9일부터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도록 9월 15일 택배 마감일 전까지 지정일 배송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스콜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