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랜드아울렛, 리퍼브매장 최대 규모 '창원점' 오픈
국내 최대 리퍼브 전문 업체인 올랜드아울렛이 21일 국내 최대 규모의 리퍼브 매장인 경남 창원점(사진)을 오픈했다고 이날 밝혔다. 창원시 성산구에 위치한 올랜드아울렛 창원점은 3305㎡(1000평) 규모로 전국 올랜드아울렛 매장 중 최대 규모다. 창원점에서는 단순 변심 상품,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 S급 리퍼브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올랜드아울렛 창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가오는 김장철을 대비해 딤채 김치냉장고 스탠드 모델과 뚜껑형 모델을 45% 할인 판매한다. 냉장고는 418L 4도어는 56%, 566L 4도어는 35% 할인 판매한다. 냉장고는 박스파손(박스없음) 리퍼브 상품이다.
TV는 해외 직구 리퍼브 상품도 선보인다. 삼성전자 65인치 4K UHD와 LG 70인치 4K UHD를 각각 50% 할인 판매한다. 위니아 드럼세탁기와 위니아 건조기도 최대 57% 저렴하게 선보인다. 위니아 제품은 백화점 전시 상품이다. 밥솥과 전자레인지, 청소기 등 소형 가전은 40~60% 할인 판매한다. 가성비를 앞세운 가구와 식탁도 선보인다. 패브릭 소파·리클라이너 소파는 60% 할인, 원목 4인용 식탁은 55% 할인, 원목 SS침대는 53% 할인한다.
올랜드아울렛 창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로 '1000원 행복'과 '반의반의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24일에는 특별 이벤트로 유명 브랜드 식탁과 책상, 옷장 등을 1000원에 판매하는 1000원의 행복 행사와 TV, 냉장고 등을 75% 싸게 파는 반의반의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올랜드아울렛 관계자는 "리퍼브 전문매장인 올랜드아울렛 창원점을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창원 시민들이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2022-09-21 [12:32]
-
올랜드아울렛, 전국 최대 규모 경남 양산점 오픈
국내 최대 리퍼브전문 업체인 올랜드아울렛이 경남 양산에 직영 17호점인 양산점(사진)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양산시 물금읍에 위치한 올랜드아울렛 양산점은 6600㎡(2000평) 규모로 전국 올랜드아울렛 점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양산점에서는 단순 변심 상품,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 S급 리퍼브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올랜드아울렛 양산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축하 가전 제품을 선보인다. 해외 직구 리퍼브 상품으로 삼성전자 65인치 4K UHD는 55% 할인, LG 70인치 4K UHD는 50% 할인 판매한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도 대거 준비했다. 캐리어 418L 4도어는 56% 할인, 캐리어 566L 4도어는 35% 할인 판매한다. 이들 상품은 박스파손(박스없음) 리퍼브다. 또 김치냉장고는 위니아딤채를 용량별(330L 기준)로 마련해 30~34% 할인판매한다. 김치냉장고는 스크래치 리퍼브(제품에 스크래치가 난 리퍼브 제품)다.
위니아 드럼세탁기와 위니아 건조기도 최대 57%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들 상품은 백화점 전시 상품이다. 이 밖에 밥솥과 전자레인지, 청소기 등 소형 가전들도 40~60% 할인판매한다. 가성비를 앞세운 가구와 식탁도 선보인다. 아쿠아 리클라이너 소파는 60% 할인, 원목 4인용 식탁은 55% 할인, 원목 SS침대는 53% 할인판매한다.
오픈 특별 이벤트로 '1000원 행복'과 '반의반의반값' 행사도 진행한다. 올랜드아울렛은 매월 1~2회 특별 이벤트로 유명 브랜드 식탁과 책상, 옷장 등을 1000원에 판매하는 1000원의 행복 행사와 TV, 노트북 등을 75% 싸게 파는 반의반의반값 행사도 진행한다.
정종배 올랜드아울렛 대표는 "올랜드아울렛 양산점은 국내외 유명 가전과 가구 등을 최대 50~70% 할인해 선보인다"며 "이들 리퍼브는 소비자의 단순 반품 제품이나 백화점 전시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올랜드아울렛은 국내외 유명 가전과 가구, 생활용품 등을 원스탑 쇼핑을 할 수 있어 최근 가성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리퍼브는 소비자의 단순 변심이나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전시용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재판매하는 매장을 말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2021-04-01 [15:17]
-
올랜드아울렛에서 ‘아름다운 사랑과 결혼 이야기를 나누세요.’
부산 기장에 위치한 올랜드아울렛동부산점 등 국내 최대 리퍼브전문 업체 체인인 올랜드아울렛은 총 500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예비 신혼 부부에게 지원하는 ‘힘내라! 신혼부부! 혼수 지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힘내라! 신혼부부! 혼수 지원’ 이벤트는 우리 주변의 선후배, 친인척, 지인, 친구, 회사 동료등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훈훈한 ‘사랑 이야기’를 전달하면 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당사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침대·TV·쇼파·식탁·냉장고·세탁기 등 국내외 유명 가전 가구 혼수 품목이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1등(1명)에겐 1000만원 상당, 2등(3명) 300만원 상당, 3등(5명) 200만원 상당, 4등(10명) 100만원 상당, 5등(20명) 50만원 상당의 혼수품이 각각 증정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8월 한 달 동안 올랜드몰(http://alllandmall.kr)에 청첩장 사본과 사연을 올리면 된다. 당첨 발표는 9월 15일 발표하며 상품인 혼수용품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들 모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준비된다. 부산 기장군 올랜드아울렛동부산점을 비롯해 전국 올랜드아울렛 어디라도 방문하여 올랜드몰에 등록된 사연을 사진 캡처해 직원에게 인증하면 된다.
올랜드아울렛동부산점 김택현 대표는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용기와 함께 박수를 보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예비신혼부부들이 불황과 코로나19상황을 이기고 멋진 결혼생활을 꿈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랜드아울렛은 국내 최대 리퍼브 전문매장으로 전국에 2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리퍼브는 소비자의 단순 변심이나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전시용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재판매하는 매장을 말한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2020-08-07 [14:28]
-
“반품 물건 ‘대한민국 최저가’로 팝니다”
리퍼브 전문 기업인 올랜드아울렛 동부산점이 하이리퍼브숍 ‘올소’를 28일 오픈했다. 온라인 대형 물류업체의 반품 물건을 대거 매입해 ‘대한민국 최저가’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다.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위치한 올랜드아울렛 동부산점은 리퍼브 가전·가구 전문 매장이다. 리퍼브란 판매장에 전시됐거나, 소비자가 반품한 물건을 손질해 정가보다 싸게 파는 것을 말한다.
기장군 올랜드아울렛 동부산점
숍인숍 개념 자체 브랜드 론칭
생활·주방용품·홈인테리어 등
인터넷 최저가 대비 70% 할인
올랜드아울렛 동부산점은 숍인숍 개념으로 자체 브랜드 올소를 론칭했다. 이를 통해 기존 가전·가구에 국한되지 않고, 판매군을 생활용품과 가공식품, 패션, 스포츠 등으로 대폭 넓혔다.
특히 올소는 유명 온라인 대형 물류업체의 반품 물건을 대량으로 매입해, 그렇지 않아도 최저가이던 물건을 한층 더 할인해 판매한다. 이를 통해 인터넷 쇼핑몰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겠다는 포부다.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가 늘면서 더불어 늘어나는 리퍼브 시장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는 매장 형태다. 이런 형태의 매장이 들어서는 건 부산에서 최초다.
올랜드아울렛 동부산점 김택현 대표는 “생활·주방용품·식품·애견용품·홈인테리어 등은 100% 리퍼브 상품으로 선보인다”며 “이들 상품은 인터넷 최저가 대비 30~70%까지 할인된 가격이다”고 강조했다.
올소는 펫유모차(14만 9000원)를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포트메리온 파스타볼(8만 5000원)은 35% 할인한다. 4만 2000원짜리 접이식테이블은 70% 할인해 1만 원에 판매한다. 가습기, 밥솥 등 생활가전용품 등도 인터넷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한다. 매일 다양한 종류와 상태의 반품 제품이 도착하는 만큼 가격과 품목은 수시로 바뀔 수 있다.
올랜드아울렛은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등 계절 가전제품을 대거 입고해 다가오는 여름 준비도 마쳤다.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생활방수 기능을 갖춘 패브릭 소파, 세라믹 식탁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가구 제품 또한 선보이고 있다.
4월부터는 LG와 손잡고 구매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렌털 서비스도 시작했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안마의자 등의 렌털 계약을 진행하며 최신 상품도 대여가 가능하다.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대부분의 A/S 기간이 1년이지만 렌털 계약을 하게 되면 최대 3~4년까지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김 대표는 “새로 오픈한 올소는 새로운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쇼핑 공간”이라면서 “동부산 상권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준영 기자 jyoung@busan.com
2020-05-28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