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올리브, 밀키트 출시…집에서 맛보는 신선한 레스토랑 요리
레스토랑 엘올리브가 코로나에 지친 미식가들을 위해 밀키트를 출시했다.
수영강변에 자리잡은 엘올리브는 부산에서 10년 넘게 지중해 다이닝을 선보이며, 지역의 양식문화를 이끌고 있는 대표 레스토링이다.
엘올리브는 자가 농장인 엘올리브팜을 운영하며, 천연암반수와 무농약 등 친환경농법으로 수확한 식재료로 계절마다 건강과 미식, 두 가지 균형을 맞춘 신선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엘올리브 밀키트에도 그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부산 바다를 담은 해산물 리조또, 부드럽고 담백한 까르보나라 파스타, 신선한 토마토와 1+한우를 넣어 만든 볼로네제 파스타, 엘올리브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최상급 한우 안심스테이크와 등심스테이크, 농장의 각종채소와 과일이 듬뿍 들어간 샐러드, 시즌 스프 등 엘올리브의 코스 요리를 집에서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혼밥, 가족과의 홈파티에 딱인 엘올리브의 밀키트는 요리를 미리 만들어놓고 파는 방식이 아닌, 주문을 받은 후 바로 요리를 만들어 냉동, 압축해 배송하기 때문에 신선하다. 또한 반조리 형태기 때문에 집, 캠핑장에서도 간편하게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과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주문은 엘올리브 매장으로 전화로 가능하며, 향후 온라인 주문으로도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주문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며, 밀키트는 다음날 오후 3시 이후 픽업 할 수 있다.
밀키트 자세한 조리법은 엘올리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2021-06-09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