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상대 반려동물교육문화센터, 부산시반려동물협회 전반기 정기총회 개최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부산경상대 반려동물교육문화센터, 부산시반려동물협회 전반기 정기총회 개최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부산경상대(총장 최미현) 반려동물교육문화센터에서 지난달 28일 부산시반려동물협회(회장 유정수) 전반기 정기총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16개 자치단체별 지회장과 이사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전반기 정기총회 및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

협회는 정기 총회에서 부산 지역 내 반려동물의 권익과 반려동물 산업에 대한 확고한 스탠스를 가지는 한편 도움이 절실한 유기견 입양 및 동물 구조협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어진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배우 김상엽, 정영원, 최상아 씨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세 사람은 유기동물 후원 및 봉사활동을 꾸준히하고, 부산시 반려동물 협회 활동을 널리알리겠다고 약속했다.

또 협회 최고 자문위원 부산경상대 반려동물 산업과 최동락 교수와 협회 고문 이승우 부산시의원과 김태식 북구 의원, 정인수 변호사, 박기태 세무사, 부회장 구본영 기장군의원의 위촉식과 함께 임명장이 수여됐다.

한편, 이날 부산반려동물협회와 한국메타버스협회 간의 협력 MOU도 체결됐다. 한국메타버스협회 김재영 회장은 "반려동물 1000만, 반려인 1500만 시대에 걸맞게 반려동물과 메타버스 비즈니스를 융합해 반려동물 보호복지 및 관련 산업분야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파트너스
해운대구
기장군
동래구
남구
수의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