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파라드 리조트' 착공…3월부터 분양 시작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영광 파라드 리조트' 착공…3월부터 분양 시작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쉬는것도 예술이다'는 슬로건으로 트렌디한 객실을 성공적으로 운영중인 해운대 아트 호텔 영무파라드에 이어 '영광 파라드 리조트'가 오는 3월부터 홍보관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영광군에서 조성중인 백수해안노을길 최대 관광단지 조성 시너지효과와 더불어 서해안의 눈부신 경관을 담은 영광군 백수해안도로에 위치하여 주변 일대를 한껏 더 멋진 관광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영광 파라드 리조트는 전 객실 모두 탁 트인 서해안 오션뷰와, 백수해안도로의 아름다운 노을을 선사하며 사계절 이용 가능한 120m 최대규모 인피니티 온수 풀장까지 운영하여 영광군의 독보적인 힐링 공간이 될 전망이다.

펫프렌들리 호텔 영무파라드는 반려 가족 천만 시대,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점차 늘어남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숙소가 너무나 제한적이라는 현실에 초점을 맞추어 펫프렌들리 숙소를 기획하고 선보였다.

현재 해운대 반려견 테마파크로 자리매김중인 영무파라드호텔은 해운대 최대규모의 반려견 객실을 운영중이며 반려견을 위한 버블워시, 펫 미스트, 바디티슈, 고중량 극세사 타올 등 프리미엄 어메니티를 기본 제공 중이다.

반려인들과 반려견들이 한데 모여 식사할 수 있는 반려견 동반 레스토랑은 물론 반려견 객실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반려견 라운지 위탁 서비스는 외출 시 반려견을 놔두고 외출해야 하는 일이 생기더라도 반려견을 책임지고 무료로 맡아주고 있으며 반려견 미용실, 셀프 목욕방까지 위치해 있어 반려견 동반 투숙객 뿐만 아니라 반려견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

파트너스
해운대구
기장군
동래구
남구
수의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