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로스케어 조중헌 대표, 경남정보대서 '반려동물 장례산업에 대하여' 특강 진행

경낭정보대 반려동물라이프계열 1·2학년 학생 대상
반려동물 장례지도사 현재와 미래 주제로 얘기 나눠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펫로스케어 조중헌 대표, 경남정보대서 '반려동물 장례산업에 대하여' 특강 진행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펫로스케어 조중헌 대표가 경남정보대에서 반려동물라이프계열 학생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펫로스케어 제공 펫로스케어 조중헌 대표가 경남정보대에서 반려동물라이프계열 학생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펫로스케어 제공

창원 강아지 장례식장 펫로스케어 조중헌 대표가 경남정보대학교에서 반려동물 장례 산업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펫로스케어 조중헌 대표는 지난 2일 경남정보대학교 반려동물케어과 등 반려동물라이프계열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새내기 새 출발 프로그램 산업체 인사 초청 특강에 나섰다.

이날 조 대표는 '반려동물 장례산업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반려동물 장례가 반려동물 산업에 미치는 영향 및 반려동물 장례에 대한 이해 등 반려동물 장례지도사의 현재와 미래가 화두였다.

이번 강의를 통해 조 대표는 "반려동물 장례지도사가 가져야 할 책임과 체계적인 교육이 중요하며, 반려동물 장례가 반려동물 산업에 지대한 영향을 주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 펫로스케어는 생명 존중을 위한 '길냥이 무료 화장 캠페인'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 김해에 이어 지난 1일부터는 창원시에서도 길냥이 무료 화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주민등록상 창원시 거주자만 가능하며, 펫로스케어로 연락한 후 신분증과 길냥이 현장 사진을 지참해 펫로스케어로 방문하면 된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파트너스
해운대구
기장군
동래구
남구
수의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