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Name)
e-메일(E-mail)
이름(Name)
e-메일(E-mail)
이름(Name)
e-메일(E-mail)
부산매직페스티벌의 지난 공연 모습.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제공
13일과 14일 열리는 크리스마스 특집 매직갈라쇼 포스터.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제공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눈앞에서 직접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13일과 14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제20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이하 BIMF) 크리스마스 특집 매직갈라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의 마지막 공연으로, 2025년 연말을 마무리하는 관객들에게 마술로 펼쳐지는 환상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크리스마스특집 매직갈라쇼’는 이전에 열린 적이 없는 신규 공연이지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단숨에 BIMF의 연말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지난해 관람객의 폭발적인 수요를 감안해 공연을 추가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영화의전당과 공동 주최로 진행하는 올해 공연은 13일 오후 2시와 5시에 크리스마스특집 매직갈라쇼가 열린다. 이튿날인 14일에는 체험형 공연인 공룡애니멀쇼 시즌 2가 오후 1시와 3시에 진행된다. 날짜별로 색다른 장르와 연출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관람객이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부산매직페스티벌의 지난 공연 모습.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제공
크리스마스특집 매직갈라쇼는 옴니버스형 환상적인 마술 공연으로 마술, 서커스, 코믹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가 이어진다. 트로트 마술사 김민형이 진행자로 나서며 지난해 SBS 더매직스타에 출연했던 이주열과 최이안, 일본의 키쿄브라더스, 홍콩의 알버트탐, 미스테리한 국적의 마술하는 로봇 등 국내외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마술사들이 무대에 오른다. 마술사들은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공룡애니멀쇼 시즌 2 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과 동물을 주제로 한 체험형 가족공연이다. 공룡 캐릭터가 마법처럼 살아 움직이는 가운데 신비로운 마술 연출이 결합한다. 기존 공룡 전시나 체험 프로그램과는 다른 색다른 무대가 펼쳐진다. 공룡과의 만남, 관객과 상호 작용을 하며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몰입감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13일과 14일 공연 모두 관객 참여와 체험 요소가 많아 가족 단위를 비롯해 친구, 연인 등 연령에 관계없이 관객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공연 입장권 구매는 YES24 티켓, 네이버, 인터파크 티켓, 놀이의 발견에서 가능하다. 축제와 관련된 자세한 일정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