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무파라드호텔, '로맨틱파라드'·'펫 올데이' 패키지 출시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영무파라드호텔, '로맨틱파라드'·'펫 올데이' 패키지 출시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펫 프렌들리 호텔로 굳건히 자리 잡은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이 3월 반려견과 함께하는 호캉스족을 위한 ‘펫 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운대의 탁 트인 오션뷰와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씨엘로 레스토랑 식사권 3만 원과 다음 날 아침 조식 2인, 펫푸드 1개, 무료주차권까지 포함된 패키지로 온종일 호텔 안에서 특별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위한 '로맨틱파라드 패키지'도 출시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호캉스'를 주제로 레드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1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3월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층에 비치된 배너와 포스터를 찍어 3층 반려견 라운지 직원에게 제시하면 캔디를 증정하는 '웰컴 파라드 캔디숍' 이벤트도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3층 반려견 라운지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추가로 SNS에 업로드하면 '100% 경품 당첨' 제비 뽑기 기회도 제공한다. 경품은 호텔 26층 레스토랑 씨엘로 피자 쿠폰부터 1층 원유로 아메리카노 쿠폰, 반려견 쿨매트, 반려견 보디 티슈 등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영무파라드호텔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으니 연인, 가족과 함께 많이 찾아와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실시간핫뉴스

파트너스
해운대구
기장군
동래구
남구
수의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