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최고의 한방' 연출 확정 ... '배우 최초, 드라마 연출 도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차태현 '최고의 한방' 연출 확정 ... '배우 최초, 드라마 연출 도전'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배우 차태현이 유호진 PD와 함께 KBS 2TV 새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 공동 연출로 확정됐다.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 측은 23일 “유호진 PD와 차태현의 공동연출 체제로 운영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차태현의 첫 연출 도전일 뿐만 아니라, 예능 PD와 베테랑 배우라는 새로운 연출 조합이기에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유호진 PD와 차태현은 함께 하게 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유호진 PD가 “생각지도 못한 미션을 맡았는데, 일이 점점 커진다는 느낌을 받았다”면서 “현장을 가장 잘 아는 사람과 함께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차태현씨 밖에 떠오르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 PD는“차태현은 현장에서 흐름을 읽는다. 기획자인 저보다 더 잘 이해를 하고 실제적인 인간의 행동으로 바꾸는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다. 이번에도 그런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차태현은 “의외의 제안에 고민을 많이 했다”며 "드라마 현장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리얼 예능을 해온 유호진 PD와 상호 보완하며 나아갈 수 있겠다고 생각해 제안을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차태현은 배우로서 출연도 한다. 그는 "극 중 광재 역으로 출연도 한다. 광재는 작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월드 기획’사장"이라고 소개했다.
                        
또 '최고의 한방'은 예능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프로듀사'를 제작했던 서수민 PD와 초록뱀미디어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드는 작품이다. 5월 편성 예정.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