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예능정산' 강균성 솔지 출연, 환상희 호흡 자랑 '첫 호흡 맞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2015 예능정산' 강균성 솔지 출연, 환상희 호흡 자랑 '첫 호흡 맞아?'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2015 예능정산 솔지 강균성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MBC every1 '예능정산 2015'에서 가수 강균성과 솔지가 첫 호흡을 선보인다.
 
28일 방송되는 '예능정산 2015'에서는 올 한해 MBC와 MBC every1에서 큰 활약을 선보인 남자 예능인 4인과 여자 예능인 4인을 선정한다.
 
최근 녹화에서 각각 남자 예능인과 여자 예능인에 선정된 강균성과 솔지가 스튜디오에 깜짝 방문했다. 김영철과 데프콘 두 MC는 '균성&솔지의 인기비결 역학조사' 코너를 통해 두 사람의 공통점을 발견하며 스튜디오를 소름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데프콘은 자신의 본업이 가수인 점과 김영철이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경험을 꺼내며 MC 대 게스트의 노래 대결을 신청했다.
 
MC들의 도발로 'MC를 이겨라' 즉석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강균성 솔지팀은 서로의 애창곡인 소찬휘의 'Tears'를 선곡했다. 강균성과 솔지의 노래가 끝나자 두 MC는 경쟁도 잊은 채 "너무 잘한다. 처음 입 맞추는 것이 맞느냐"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또 자신들의 차례가 되자 "포기다. 이길 수가 없다"며 초반의 자신만만했던 모습을 내려놓기도 했다.
 
이어 강균성과 솔지는 음치 제작진의 자존심 회복을 위한 보컬 트레이닝 진행, 흥미진진한 대결과 함께 큰 웃음까지 안겨주며 2015년을 빛낸 예능인의 진면모를 입증했다.
 
두 MC를 기죽인 강균성과 솔지의 첫 호흡은 28일과 29일 오후 6시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every1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