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현준, FC 포르투 가나? 현지 언론 일제 보도...구체적 액수와 기간까지 '이적 유력'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석현준, FC 포르투 가나? 현지 언론 일제 보도...구체적 액수와 기간까지 '이적 유력'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석현준 FC포르투 이적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포르투갈 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석현준(25. 비토리아 세투발)이 같은 리그의 명문팀 FC 포르투로 이적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포르투갈의 유력 매체 아 볼라는 6일(이하 한국시각) '석현준이 FC 포르투로 이적한다. 이적료는 150만유로(한화 약 20억원)이고 5년 계약기간'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 오 조구 등 다른 매체들도 석현준의 FC 포르투 이적을 동시에 전했다.
 
석현준은 7일 스포르팅 리스본과의 리그 16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적이 맞다면 7일 경기는 비토리아에서의 고별전이 될 전망이다.
 
페르난두 올리베이라 비토리아 회장은 7일 FC 포르투 측과 최종 이적 사인을 할 예정이다. 모든 과정이 별 다른 일 없이 흘러간다면 석현준의 FC 포르투 입단은 이번 주 안으로 끝난다.
 
FC포르투는 공격수 다니 오스발도가 고국 아르헨티나로 돌아가 대안을 찾는 중이었다. 이에 최근 폭발적인 활약을 보이는 석현준이 FC포르투의 레이더 망에 걸려든 것.
 
석현준은 이번 시즌 리그와 컵대회를 포함해 총 11골을 기록했다. 여기 7도움까지 기록하며 리그 전체에서 공격 포인트 3위에 오르는 등의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포르투갈 리그는 유럽 명문팀들 선수 수급에 큰 역할을 차지하고 있는 리그로, 여러 유력 팀들 또한 석현준을 지켜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비토리아 세투발 홈페이지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