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천왕' 안재철 PD, "시청자와 백종원이 함께 하는 맛집 탐방 기획 중"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3대 천왕' 안재철 PD, "시청자와 백종원이 함께 하는 맛집 탐방 기획 중"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한 달에 한 번 정도 시청자들과의 맛집 탐방 기획 하고 있다"
 
안재철 PD가 28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백종원의 3대 천왕' 기자간담회에서 새로 기획 중인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날 개편을 맞이해 바뀌는 부분이 있냐는 질문에 안 PD는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을 언급했다.
 
그는 "백종원에게 방송 외적으로도 시청자들과의 식사자리는 어떠냐고 물었더니, 그걸 방송에서 해 시청자와 맛집을 함께 찾는 건 어떠냐고 되묻더라"고 말을 꺼냈다.
 
안 PD는 "그래서 30일부터 2월 10일까지 홈페이지 통해서 함께 맛집을 찾아갈 시청자를 뽑을 예정이다. 한 달에 한 번 정도가 목표다"고 설명했다.
 
그는 "작가들이 한 달에 30~50군데 찾아다닌다"며 "이 과정은 방송에 나가지 않을 수 있지만 시청자들도 함께 해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새 단장을 한 '백종원의 3대 천왕'은 기존 국내 맛집의 고수들을 스튜디오에 초청, 때로는 해외의 맛까지 한자리에 모아 현란한 요리 중계를 펼치는 '쿡방' 프로그램이다. 30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비에스투데이 강민지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