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리누이와 콜라보레이션 바자회 ... 애장품 방출 수익금 기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장근석, 리누이와 콜라보레이션 바자회 ... 애장품 방출 수익금 기부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장근석이 가방 브랜드 ‘리누이’와 협업해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  21일 오후 12시부터 17시까지 압구정 리누이 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바자회는 리누이의 상품은 물론 장근석의 다양한 애장품을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바자회를 기념하기 위해 장근석과 리누이의 도네이션 상품 30개가 한정판매 된다.  무엇보다 이날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인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꾸준한 선행을 이어온 장근석은 지난 해 배우로써는 최초로 ‘나눔 교수’에 위촉되어 한양대 학우들과 팬들에게 자선에 관한 강연을 펼치기도 했다.
 
장근석은 “평소 아끼던 물건들을 어떻게 정리하면 좋을지 고민하다 좋은 일에 쓰였으면 해 바자회를 열게 됐다”며 “기쁜 마음으로 애장품을 엄선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나눔의 기쁨을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참여하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의 주인공 대길 역을 확정 짓고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대박‘은 모든 걸 잃은 사내는 목숨을, 조선의 임금은 나라를 걸었다는 설정 아래 두 남자의 운명과 조선을 놓고 벌이는 단 한 판의 게임을 다룬 드라마로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bstoday@busan.com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