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김수로, 순정 마초의 매력 보여주며 4년만의 성공적인 '안방극장 컴백'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돌아와요 아저씨' 김수로, 순정 마초의 매력 보여주며 4년만의 성공적인 '안방극장 컴백'
받는 분(send to)

이름(Name)

e-메일(E-mail)

보내는 분(from)

이름(Name)

e-메일(E-mail)

전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트위터
돌아와요 아저씨. 사진-SBS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 아저씨

배우 김수로가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를 통해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나타냈다

그동안 공연기획과 영화촬영으로 드라마 '신사의 품격'이후 4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한 김수로는 특유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유쾌함으로 반가운 얼굴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김영수(김인권 분)와 한기탁(김수로 분)이 저승 동창생으로 만나 천국으로 가던 중 다시 현세로 돌아와 전혀 다른 사람으로 또 한번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다.

극 중 김수로가 연기하는 한기탁은 과거 전설의 핵주먹으로 불리다 모든 생활을 청산하고 동생들과 착하게 살아보려고 하던 중 갑자기 나타난 첫사랑 송이연(이하늬 분)을 돕기 위해 나서다 사고를 당해 목숨을 잃게 된다. 모든 걸 바로 잡기 위해 현세로 돌아온 그는 여자로서 또 다른 에피소드를 그려내게 된다.

김수로는 거친 자동차 추격신과 다양한 액션 장면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죽음 이후 저승에서 맞이하는 충격과 공포까지 다채로운 감정선을 선보였으며 거칠어 보이지만 그 안에 순정을 뿜어내며 불꽃심장을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거칠어 보이지만 그 안에 순정을 뿜어내며 불꽃심장을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멀티미디어부 multi@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