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20분까지 꼭 입장하셔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입장권 적힌 번호문으로 출입

釜山日報는 제14회 부산어린이날 큰잔치를 어린이날인 5일(화) 부산 東萊구 社稷운동장에서 펼친다.

이날 큰 잔치에는 4만여 명의 인파가 아침일찍부터 몰려 행사장 안팎이 크게 붐빌 것으로 예상된다.

본사는 부산시경 등 관계당국과 협조해 관람객들의 안전과 질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시간

관람객들은 질서 유지를 위해 5일 상오 9시 20분까지 운동장에 입장해야 하며 이 시각 이후는 초대석 문을 비롯해 모든 출입문을 닫는다. 이 시각까지 입장하지 못하면 입장권도 자동 무효된다.

만약 비가 오거나 악천 후일때는 당일 새벽부터 라디오를 통해 행사 개최여부를 알릴 계획이다.

입장

대회장에는 여러개의 출입문이 있으나 위 안내도 이외의 출입문은 모두 폐쇄된다.

입장권에 기재된 번호의 출입문을 통해 입장해야 하고 입장권 1장으로는 어른 1명 어린이 1명만 입장할 수 있다.

초대어린이

이날 행사에는 1만 2천여 명의 국민학교 어린이와 지체부자유아 낙도어린이 외국어린이가 특별 초대된다.

초대어린이는 학교별로 교사의 인솔을 받아 단체입장 하면 된다. 지체부자유아 수상자 외국어린이는 2~1문을 통해 입장해야 한다.

초청인사

청색초청장을 받은 초청인사는 중2~1 및 중2~6문을 통해 본부석에 앉고 노란색은 중2~6문, 분홍색 초청장은 중2~1문으로 입장한다.

시범팀

시범팀은 체육관 앞의 동문 및 서문을 사용해야 한다.

의료반

운동장본부석 아래 의무실(중246호)에 의료반이 설치된다. 의사2명 간호원4명 구급차 2대가 대기한다. 증233호에는 미아보호소가 설치된다.

주차장

주차권이 부착된 차량은 운동장 정문 왼쪽 테니스장 옆 주차장을 사용해야 하며 기타 차량은 교통경찰관의 지시에 따라 정문 오른쪽 옥상 주차장 또는 지정된 곳에 주차시켜야 한다.

퇴장

퇴장때는 모든 문이 개방되니 편리한 문을 이용하면 된다.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