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이덕화 아들 이태희, 눈물 쏟아낸 이유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SBS '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이덕화 아들 이태희씨가 '집사부일체'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9일 방송되고 5일 재방송 되고 있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배우 이덕화 아들 이태희씨가 소개됐다.

이날 이덕화 사부와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은 이덕화 아버지인 배우 고 이예춘과의 추억이 깃든 파로호로 향해 추억을 회상했다.

이덕화는 "내가 아버지로서 얘길 하자면 애들한테 늘 미안한 게 가까이 있어줘야 뭐가 생기는데 이건 매일 새벽에 나갔다 밤새고 들어와 애들 볼 시간이 없었다. 그래서 굳게 다짐한게 운동회만큼은 빠지지 말아야지였다. 남매가 5년 터울이었는데 11년간 한번도 안 빠지고 운동회에 다 갔다. 일단 애들 점심시간에 딱 맞춰 김밥을 싸갖고 갔다"고 밝혔다.

이에 이덕화 아들이자 매니저인 이태희씨는 "한번도 안 빠지고 오셨다"고 증언했다. 하지만 김밥에 대해선 "어머니가 싸오셨다"고 바로잡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태희씨는 아버지에 대해 "평소에 기분 나쁜 건 다 표현하신다. 칭찬은 한번도 못 들어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아버지한테 듣고 싶은 말에 대해 묻자 "사랑표현은 말로 하신 적은 없고 그냥 다 행동으로 보여주신 것 같다. 밤새 일 하시고 힘든 내색 안 하시고 그런게 사랑표현이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혼자 공부하려고 애썼다"며 아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이덕화는 돌아가신 아버지가 했던 것처럼 보온병에 남은 커피를 아들에게 따라주며 "이게 애정표현이야"라고 말해 이태희씨를 눈물 짓게 만들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