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BMW 동성모터스와 산학교류 협약식 및 차량 기증식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석상우 동성모터스 대표이사(왼쪽), 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이성식 학장(오른쪽). 한국폴리텍대학교 제공.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학장 이성식)는 지난 27일, BMW 동성모터스(대표이사 석상우)와 우수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BMW 동성모터스는 실습교육을 위한 차량(BMW X3) 2대를 대학에 기증했다.

올해로 창립 23주년을 맞이한 BMW 공식딜러 동성모터스는 부산을 비롯해 울산ㆍ포항을 거점으로 하는 경북지역과 창원ㆍ진주를 중심으로 하는 경남지역에 13개의 전시장(BMW, MINI, BPS, Motorrad, Rolls-Royce)과 7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이를 바탕으로 영업 및 서비스 통합 네트워크를 구축한 BMW 동성모터스는 명실상부 부산영남권 수입차 업계의 대표기업이라 할 수 있다.

이번 협약식에서 동성모터스 석상우 대표이사는 "동성모터스에는 신입사원에서부터 중간관리자 그리고 임원까지 다양한 위치에서 폴리텍대학 출신의 직원들이 재직 중이다. 앞으로도 함께 미래를 열어갈 우수한 인재들이 계속하여 폴리텍대학에서 양성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성식 학장은 "성공적인 일학습병행제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성실히 재학생들을 교육하여 사회와 기업에 반드시 필요한 인재로 육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